명성제1교회

전도와 선교

전도와 선교 소개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행1:8)

명성제1교회는 창립초기부터 ‘선교와 전도하는 교회’를 지향하며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마28:19)는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선교와 전도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선교사 파송과 국내 미자립교회 지원, 모교회인 명성교회와 협력하는 협력선교, 장애인선교, c채널 및 극동방송 선교, 기독교도소, 탈북고아그룹홈 등 특수분야의 선교로 나누어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선교부

국내 미자립교회 지원
현재 16곳의 미자립교회를 지원하며, 정기적인 재정지원, 전도지원, 매주 새벽기도회를 통해 기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외선교부

팔라우 중국인 선교, 캄보디아 교육지원 선교, 우즈백키스탄 의료지원 선교지에 선교사를 파송하여 각 현지에서 초대교회 역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명성교회와 협력하여 인도네시아, 일본, 프랑스, 러시아,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필리핀 지역의 선교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수선교부

특수선교, 장애인선교 장함공동체, 탈불고아 그룹홈, 기독교 아가페 교도소, 도서 섬의료선교회, 월드투게더, 극동방송, C채널 등 15곳의 다양하고 특수한 분야에서 선교하는 선교지 및 선교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거리의천사들

노숙자를 섬기는 특수 선교입니다. 매월 셋째주 화요일 저녁이 되면 거리의 천사들(노숙자)을 만나 따듯한 식사와 사랑을 전하는 모임입니다.

교구별지역섬김

각 교구별로 지역에 있는 복지단체 및 학교를 품고,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원당주간보호센터,,인근 고등학교 등교 떡나눔, 장함공동체 수화교실)

드림전도팀

명성제1교회 매주 목요일은 전도하는 날입니다. 전도에 뜨거운 열정을 가진 분들이 복음의 열정과 기도로 무장하고 복음 전도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명성축구선교단

토요일 새벽기도회 후 축구를 통한 침목도모와 새가족을 초청하는 전도의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명성유소년축구교실

축구를 통해 지역 아동을 섬기며, 인재를 발굴하며, 더 나아가 하나님의 자녀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선교의 장으로 2012년 하반기에 시작하여 전문적인 코칭스테프와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남선교회입니다.

 

여선교회입니다.